우리집 현관문 앞에 붙어있던

에이탑마트 전단지.


열심히 공부한 흔적.

(이틀에 걸쳐 가봐야하는 것인가..)



그리하여 방문하게 된 에이탑 마트.

이탑 마트는 '레이크파로스 지하 1층'에 위치하고 있고

주차는 건물 내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.

매장은 지하 1층뿐이고, 농민마트 청계점보다는

규모가 아주 살짝 작은 것 같다.



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있는 <과일코너>

여기서 나는 '딸기 2팩'과 '파인애플'을 '바나나' 득템하였다.


2팩에 9,800원 딸기는 진짜 완전 강추.

근래에 홈플이나 이마트에서 산 딸기는

꼭지부분도 하얗고 맛도 별로 안달고 그랬는데

여기는 꼭지부분까지 잘 익고 진심 맛있었음.

(근데 이건 내가 잘 골라서 그런걸 수도 있음)


2,980원에 산 파인애플은 후숙시켜 먹으면 더 맛있을 듯.

몸통이 노란게 잘 익은거라 그래서

노란거로 골라 집에서 바로 먹었는데

대부분 달았지만 일부 시었던 부분도 있었음.


2,500원에 산 바나나도 알이 크고 괜찮아보였음.

얘는 아직 안먹음.


전반적으로 과일이 맛있는 편인거 같음.



매장입구 바로 옆에 위치한 <선물용 과일 코너>



특가세일 중인 <야채 코너>


여기서 나는 '포항초'와 '양파'를 득템하였다.

야채가 전반적으로 크고 싱싱하다.

(매장 입구쪽에서 양파 12kg가 3,980원에 판매되고 있다)



<가공식품 코너>




<유제품 코너>

여기서 나는 '매일우유 2팩'을 득템하였다.

2팩에 3,580원이었고, 나는 운좋게 오리지널+오리지널 묶음을 발견했다.

(저지방이 더 비싼건가? 우리집 토실이는 오리지널만 먹어서..)



<음료 코너>



<계란 코너>

여기서 나는 '계란 30구'를 득템하였다.

(원래 계란은 살 생각이 없었는데

어느순간 카트에 계란을 담고 있는 나를 발견함ㅋㅋㅋ)




<정육 코너(돼지고기)>


여기서 나는 오늘 장보기의 목적이었던 '앞다리살'을 득템하였다. 

(정육 코너 사장님이 나오셔서 '유황'을 먹인 돼지라며 특히 강조하셨다)

고기는 전반적으로 종류도 다양하고, 상태도 좋아보인다.


이마트나 홈플배송은 고기를 직접 고를 수 없어 아쉬웠는데

앞으로는 여기로 고기를 사러 올 듯 하다.


(몇일뒤에 집에서 앞다리살 수육해먹었는데

진짜.. 인간적으로 너무 맛있다.. 부들부들하니 진짜..

앞다리살 행사 자주자주 해줬으면)



<정육 코너(소고기)>

정육코너 측면에는 수입산 돼지고기와 소고기도 있다.


정육 코너 옆쪽으로는 생선이 진열되어 있었고,

뒤쪽으로는 전복 등이 있었다.



우리 토실군이 가장 기대했던 <와인 코너>

ㄴ자 모양으로 진열되어있다.

생각보다 종류는 많았으나, 가격은 저렴하지 않았다.



<즉석식품 코너>


이외에도 아이스크림, 쌀, 생필품 등이 있었고

매장 규모에 비해 물건의 종류가 다양하고 알찬 편이다.


+ 회원카드를 등록하려고 했더니,

1월20일 이후부터 등록할 수 있다고 한다. 



1층으로 통하는 에스컬레이터.

왼쪽으로 가면 엘리베이터도 있다.


오늘도 알찬 쇼핑이었다.




아직 지도에 업데이트가 안되었나보다.


에이탑 마트의 위치는 '레이크파로스' 건물 지하 1층이고,

주차는 건물 내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.




+ Recent posts